카페오놀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

진피정과

홈으로 진피정과​

홈으로

진피정과​

무농약 귤 껍질을 이용한 진피정과

귤피

예로부터 사용된, 「동의보감」에 실린 진피

귤피는 귤 껍질로 귤 속의 흰부분을 제거한 것이며, 귤피를 1년이상 건조 및 숙성하여 만든 약재를 진피라고 합니다.
진피는 오래되면 오래될 수록 좋은 약성을 가지고 있는 약재로 국내에서는 제주도에서 나오는 것이 가장 품질이 좋습니다. 「동의보감」에서는 이런 진피를 "성질이 따뜻하며 맛은 쓰고 독이 없다." 라고 실려 있습니다.
한방에서는 진피가 성질이 따뜻하기에 더부룩하거나 속이 답답할때 소화가 잘 되게 도와주며, 비타민이 풍부하여 감기예방에 탁월하다고 알려줍니다.
카페오놀에서는 제주 한의약 협회에서 계약재배하여 생산한 귤피를 1년이상 저온숙성한 질 좋은 진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진피정과가 들어간 아이스 에이드

디저트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건강한 진피정과

달콤하고 크리스피하여 과자 같으면서도 만감류 특유의 상큼한 향을 한껏 살린 카페오놀의 진피정과는 무농약 진피를 활용하여 약재로서의 향과 맛을 제거하고 진피의 좋은 향만 살리는 특수 가공 공정을 통해 만들어 현재 진피정과 관련 식품 개발 특허를 출원하였습니다.
진피정과를 넣은 디저트들은 시트러스 특유의 상큼함과 향기가 가미되어 입안을 향긋하게 채우는 디저트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건강하기까지 합니다.

진피정과와 초코시럽을 올린 초코케이크

진피정과를 이용한 다양한 디저트

꾸덕한 식감이 매력적인 ‘제주 진피 초코 티케이크’, 촉촉하고 가벼운 질감과 섬세한 향이 좋은 ‘제주 감귤 무스케이크’, 동물복지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 위, 진피정과를 토핑한 '오놀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상큼한 진피크림과 고소한 카페라떼가 어우러진 ‘오놀 시그니처 라떼'가 대표적인 메뉴입니다.
특히 무스케이크와 아이스크림의 토핑으로 만났을 때, 우유의 고소하고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와 진피정과의 상큼한 향과 크리스피함이 어우러진 재미있는 식감과 조화로운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동그란 모양의 제주감귤 무스케이크

미쉐린 2스타 헤드 파티시에 레시피

카페오놀의 디저트는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의 디저트파트 헤드파티시에로 일하신 박래은 파티시에님과 함께 감귤 진피를 주재료로 활용하여 개발한 디저트 레시피 입니다.
세계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대한민국 유일의 진정한 시그니처 메뉴임을 자부합니다.